< 목록으로

이번주 개그맨 공채로 시험보는데

쫀득이조아영이사랑해
2024.04.02
추천 0
조회수 102
댓글 34

이번주 개그맨 공채로 시험보는데

 

합격 기원부탁드립니다

 

주윗사람들이 다 재밌다고 배꼽이 빠져서 난리인데

 

심사의원들이 너무 엄격하네요

 

엄격보단 합격인데 말입니다 하하하

 

하하하

쫀득이조아영이사랑해
보유 포인트 : 0P
1,984,590P / 2,000,000P (0.0%)

댓글

채택.
15 일전
2024.04.02 15:30:58
답글 추천 (0)
쫀득이조아영이사랑해
채택보단 콜라택 하하하
콜라 좋아하시나여
15 일전
2024.04.02 15:35:29
답글 추천 (0)
웃으면 복이와요
14 일전
2024.04.02 18:40:49
답글 추천 (0)
보안관판슥이
합격하면 빤스차림으로 여고 운동장 10바퀴 돕니다
15 일전
2024.04.02 15:30:41
답글 추천 (0)
쫀득이조아영이사랑해
하하하 인증 부탁드려요
15 일전
2024.04.02 15:34:49
답글 추천 (0)
어나더레벨
님이 떨어지면 대한민국 개그계가 아직은 희망이 있는겁니다 ㅎㅎㅎㅎ
15 일전
2024.04.02 15:33:16
답글 추천 (0)
쫀득이조아영이사랑해
하하하 합격기원감사합니다
15 일전
2024.04.02 15:34:38
답글 추천 (0)
슬롯만해보자
합격하시면 5만릴갑니다
15 일전
2024.04.02 15:36:02
답글 추천 (0)
쫀득이조아영이사랑해
감사합니다 합격해서 5만링 합시다
15 일전
2024.04.02 15:37:19
답글 추천 (0)
바카라여신
진짜요? 무조건 붙고 티비에서 뵙길 꼭 바람!!!
15 일전
2024.04.02 15:37:38
답글 추천 (0)
쫀득이조아영이사랑해
하하 순진하시네요 구라입니다 하하하
15 일전
2024.04.02 15:38:29
답글 추천 (0)
바카라여신
개빡치네 님 죽이러 갑니다
15 일전
2024.04.02 15:42:03
답글 추천 (0)
쫀득이조아영이사랑해
하하하 여신님 손에 죽으면 영광입니다
영광은 굴비가 유명하죠 하하하 배꼽조심하세요
15 일전
2024.04.02 15:43:27
답글 추천 (0)
구멍가게감별사
이게맞eeeeee
14 일전
2024.04.02 16:07:14
답글 추천 (0)
삼치기장인
주위 사람 중에 웃지 않은 사람들은 전부 처리한건가요?
15 일전
2024.04.02 15:41:11
답글 추천 (0)
쫀득이조아영이사랑해
주위사람들 다 배꼽이 빠져서 돌아가신거 어떻게 아셧죠? 하하하
오늘도 배꼽조심!
15 일전
2024.04.02 15:42:28
답글 추천 (0)
이새끼 누군지는 모르지만 사칭일꺼고 제 주변놈들중 하나일껍니다
일단 안웃김.
15 일전
2024.04.02 15:42:54
답글 추천 (0)
쫀득이조아영이사랑해
자꾸 사칭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엄연한 뽕입니다
뽕 해보셧나여? 함께 하실거면 삐삐치세여 하하하
15 일전
2024.04.02 15:44:35
답글 추천 (0)
고양이가 무서워질지경
15 일전
2024.04.02 15:44:55
답글 추천 (0)
쫀득이조아영이사랑해
고양이가 무서우면 호랑이 하하하하
배꼽빠져요
15 일전
2024.04.02 15:58:54
답글 추천 (0)
김치프리미엄
멋져요
15 일전
2024.04.02 15:45:35
답글 추천 (0)
쫀득이조아영이사랑해
ㅇㅈ입니다
15 일전
2024.04.02 15:59:03
답글 추천 (0)
신진물산조태오
섹스
15 일전
2024.04.02 15:46:46
답글 추천 (0)
쫀득이조아영이사랑해
탁탁탁
15 일전
2024.04.02 15:59:10
답글 추천 (0)
하하
15 일전
2024.04.02 15:47:03
답글 추천 (0)
쫀득이조아영이사랑해
하하하
15 일전
2024.04.02 15:59:18
답글 추천 (0)
ㄷㄷㄷ 전 뿡햄인줄...
14 일전
2024.04.02 16:09:08
답글 추천 (0)
쫀득이조아영이사랑해
뽕입니다 뿡 뽕뿡뽕뿡뽕뿡 비슷하긴하네여
14 일전
2024.04.02 16:09:49
답글 추천 (0)
당신 누구야!
14 일전
2024.04.02 16:11:20
답글 추천 (0)
합격기원합니다 ~~
14 일전
2024.04.02 16:17:21
답글 추천 (0)
슈퍼주머니
좋은결과 기대합니다
14 일전
2024.04.02 16:43:06
답글 추천 (0)
붙으실겁니다
14 일전
2024.04.02 17:02:57
답글 추천 (0)
ㅋㅋㅋㅋㅋㅋㅋㄱ

@ㅖ?
14 일전
2024.04.02 20:49:07
답글 추천 (0)
부활장인
????ㅋㅋ
14 일전
2024.04.03 00:59:17
답글 추천 (0)

자유게시판

번호
제목
작성자
날짜
조회수
공지
온카다 관리자입니다.
M
온카가이드
2024.03.26 12:57:52
573
공지
온라인카지노 X 온카다 제휴 시작
M
온카가이드
2024.03.27 13:59:24
312
공지
타이틀카지노 X 온카다 제휴시작
M
온카가이드
2024.03.27 14:02:15
426
공지
티파니카지노 X 온카다 제휴 시작
M
온카가이드
2024.03.27 14:04:10
380
공지
쌀먹 댓노 도배 관련.
M
온카가이드
2024.04.03 03:11:06
434
공지
포인트 전환 롤링과 맥스 출금
M
온카가이드
2024.04.15 12:24:47
173
공지
****긴급 포인트전환 바뀐내용**** N
M
온카가이드
2024.04.16 23:25:29
137
8459
포인트를 좀 모아볼께요 N + 1
홍당무
2024.04.17 16:03:05
3
8458
바카라여신님 N + 3
신진물산조태오
2024.04.17 15:57:16
17
8457
폴블랑코 초코맨님 말합니다. ^^^ N + 1
놈현
2024.04.17 15:54:23
16
8456
하루한번씩 알리기 1일차 N + 2
엄마곗돈
2024.04.17 15:39:51
7
8455
일끝나고 씻고와써염>_< N + 3
엄마곗돈
2024.04.17 15:31:57
8
8454
이씨ㅡㅡ N + 10
바카라여신
2024.04.17 15:27:43
26
8451
아 온라인카지노 진짜ㅡㅡ N + 4
쥬라기4
2024.04.17 14:51:21
40
8450
외국인 일 열심히 시키는 치트키 N + 2
보안관판슥이
2024.04.17 14:50:26
9
8448
온카다는 점점 발전하네요! N + 3
천재는온카판을찾는다
2024.04.17 14:44:49
14
8447
늦모닝~ N + 3
어나더레벨
2024.04.17 14:43:01
9
8446
다들 오후도 화이팅입니다 N + 5
루다가
2024.04.17 14:42:22
10
8444
오후때가 제일 조용한듯 ㄷㄷ N + 1
놈현
2024.04.17 14:28:16
4
8443
커담타임이네요 N + 1
땁따는판사
2024.04.17 14:25:33
3
8442
다들맛점!! N + 1
여자좋아하는뽀삐
2024.04.17 14:24:00
3
작성
1 2 3 4 5